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수 신라스테이 객실, 조식, 수영장 후기

by 순돌 아범 2023. 8. 7.
728x90

올해 여름 휴가는 여수로 다녀왔는데요. 신라 스테이에서 2박을 했습니다.

2박 숙박하면서 조식과 수영장을 이용했는데요. 소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신라스테이 여수는 지은 지 얼마안된 건물이라 첫인상부터 깨끗했고 관리가 잘되고 있었어요.

예약

예약은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최저가 기준으로 예약했습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했는데 오션뷰는 예약이 불가능했고 시티뷰로 예약했습니다.

성수기 / 비성수기, 평일/주말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지만 다른 호텔 대비 가격이 매력적이었어요.

 

728x90

 

객실

객실은 온돌방인데 더블 침대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온돌 온도 조절기와 에어콘 조절기가 있어 방 바닦이나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55인치 TV,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었는데요. 와이파이 속도도 빨라서 동영상 보는데도 끊기지 않았어요.

 
 

미니 냉장고가 있었는데 냉동은 안되고 냉장만 되는 냉장고였구요.

드라이, 커피포트와 티백이 제공되었어요.

욕실은 욕조와 화장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었구요.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 모두 제공되었지만 면도기는 제공되지 않았어요.

내년 부터는 어메니티 제공을 줄인다고 하니 앞으로 여행 시 세면 용품을 미리 구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물내리는 스위치가 없고 일어나면 자동으로 물이내려가는 구조였구요.

비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조식

조식은 7층 카페에서 뷔페식으로 구성되어있었는데요.

아침 7시 30 ~ 8시 사이에 대기 줄이 있었구요. 이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대기 없이 식사 가능했어요.

조식 추가 인원은 성인 투숙객은 20%할인을 받아 24,000원이었고, 어린이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어요.

음식도 전체적으로 좋았는데 특히 빵과 커피가 딱 제 취향이었어요.

 
 
 
 

수영장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미리 로비에 문의해야 하는데, 인원이 많지 않아 예약은 하지 않아도 됐어요.

최대 수용인원은 50명인데, 10여명 정도라서 여유있게 즐길 수 있었구요

수영장은 객실에서 수영복으로 환복하고 엘리베이터로 이동해야 하는데요.

일반 투숙객들과 함께 타고 내려오다보니 좀 민망하긴 했어요.

수영장 입장 시 인원별 음료를 제공해줬구요. 썬베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풀은 깊이별로 3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수영 시간이 지날 수록 중간에 있는 따뜻한 스파(자쿠지)로 사람들이 모이더라구요.

 
 

1층에 GS25편의점이 있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점도 좋네요.

올 여름 여수 신라스테이에서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내고 왔구요. 여수 신라 스테이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