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잘 사용하던 필립스 전기 면도기가 1년 반만에 사망하여 A/S를 맡겼는데요.
브라운 면도기도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고장나서 필립스로 구입하였는데 필립스도 1년 반만에 고장나서 속상했어요.
A/S 센터에 맡기고 몇일 후 A/S 완료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수령해 왔습니다.
전기 면도기 고장난 부품을 수리해주는게 아니고 동일한 모델의 새 제품으로 주네요.
브라운 면도기도 금방 고장나고 필립스도 금방 고장나는 걸 보면 제가 면도하는 습관이 면도기에 안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네요
이번에 수령한 제품은 오래 사용하길 바래야 겠어요.
A/S 센터 전화 문의
사용 중인 제품이 고장나면 우선 A/S 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대표전화 : 080-600-6600 입니다.
제품의 증상을 얘기하면 자세한 A/S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 가까운 A/S 센터 정보도 문자로 보내줍니다.
필립스 전기 면도기 A/S 기준
필립스 코리아 정식 유통 제품이라면 2년 무상 A/S 를 받을 수 있는데, 5000시리즈 이상부터는 제품 등록하면 1년 더 추가하여 총 3년 A/S 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3000 시리즈 사용 중에 고장이 났었는데, 1년 반만에 고장나서 무상으로 동일 모델 새제품으로 받았습니다.
관련 포스팅
728x90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요산 단풍 및 주차정보 (0) | 2023.11.04 |
---|---|
푸시팝 게임기(팝잇 게임기) 분해 (0) | 2023.11.04 |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할인 정보 (1) | 2023.10.16 |
개발자의 하루를 바꾸는 코파일럿&챗GPT (0) | 2023.09.26 |
MicroSD 카드 복제하기 (0) | 2023.09.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