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필립스 전기면도기 AS 후기

by 순돌 아범 2023. 10. 27.
728x90

잘 사용하던 필립스 전기 면도기가 1년 반만에 사망하여 A/S를 맡겼는데요.

브라운 면도기도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고장나서 필립스로 구입하였는데 필립스도 1년 반만에 고장나서 속상했어요.

A/S 센터에 맡기고 몇일 후 A/S 완료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수령해 왔습니다.

전기 면도기 고장난 부품을 수리해주는게 아니고 동일한 모델의 새 제품으로 주네요.

 
 
 

브라운 면도기도 금방 고장나고 필립스도 금방 고장나는 걸 보면 제가 면도하는 습관이 면도기에 안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네요

이번에 수령한 제품은 오래 사용하길 바래야 겠어요.

A/S 센터 전화 문의

 

사용 중인 제품이 고장나면 우선 A/S 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대표전화 : 080-600-6600 입니다.

제품의 증상을 얘기하면 자세한 A/S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 가까운 A/S 센터 정보도 문자로 보내줍니다.

 

필립스 전기 면도기 A/S 기준

필립스 코리아 정식 유통 제품이라면 2년 무상 A/S 를 받을 수 있는데, 5000시리즈 이상부터는 제품 등록하면 1년 더 추가하여 총 3년 A/S 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3000 시리즈 사용 중에 고장이 났었는데, 1년 반만에 고장나서 무상으로 동일 모델 새제품으로 받았습니다.

 

관련 포스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