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 사용기

알리 익스프레스 특가 상품 (3개 모아 5$)

by 순돌 아범 2022. 9. 23.
728x90

오랜만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앱에 접속해 보니 새로운 서비스가 있네요.

상품 3개 모아 4.99$(한화 약 7천3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더군다나 배송비 무료에 중국에서 집까지 도착하는데 5일만에 배송하는 서비스네요.

PC에서 접속하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휴대폰 브라우저로 접속하거나 앱 설치 후 접속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메인화면에 접속하면 하단에 3 for US $4.99 가 있는데 이 메뉴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상품 3개를 골라 결제하시면 되구요.

 
 

괜찮아 보이는 제품도 있지만 쓰레기통으로 바로 들어갈만한 제품들도 있기 때문에 잘 선택해야 하는데요.

팁을 알려드리자면 제품의 리뷰가 많고 평점이 높은 상품을 고르는 것이 실패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이 서비스는 한국인 대상으로 진행 중인 서비스인 것 같아요. 리뷰를 보면 모두 한국 사람만 있네요. (국가별로 서비스되는 것일 수도...)

리뷰 보기에 들어가서 리뷰가 영어로 나온다면 Show original 을 클릭하면 원래 작성했던 언어로 표시됩니다.

 
 
 
 

하루에 1번만 3개 상품 주문 가능하기 구입하고 싶은 물건이 많으시면 나눠서 구입하셔야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PCT(태평양 표준시)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하루 기준이 오후 4시입니다.

오전에 구입했다면 하루가 바뀌는 기준점인 오후 4시 이후 한번 더 구입 가능합니다.

이게 중독성이 좀 있는 것 같아요.

3개 상품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다시 들어가서 주문했네요.

싼맛에 구입하시면 쓰레기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니 기존 구입하신 분의 리뷰 잘 읽어 보시고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댓글